둔산 수학학원, 스터디플러스 중간고사 대비 개별화수업 오픈

장명기 기자

작성 2019.03.20 23:39 수정 2019.03.20 23:39


대전 둔산동 수학학원 스터디플러스는 1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하는 개별화수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둔산동 수학학원 스터디플러스에서는 개별화 수업을 진행하면서 개념설명과 질의응답을 개별적으로 직접 해주고 있어 단기간 성적 향상 및 내신대비를 원하는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중간고사 대비 개별화수업은 각각의 학교에 맞는 수학 기출 문제와 예상 수학 문제를 제공하고,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서 개별적인 수학 학습진도 관리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위권 학생들은 세종, 서울강남권 기출 문제, 수능모의고사 등에서 고난도 문항으로 재구성한 문제지로 변별력 있는 문제를 다루고, 내신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중하위권 학생들은 대전, 세종 기출을 유형별로 재구성하여 시험에 자주 나오는 유형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내신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철저한 오답관리를 통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한다.

 

학원 관계자는 기존 수강생과 학부모들의 추천으로 문의를 하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개별화 수업의 특성상 상시 수업하고 중간고사 대비로 부족했던 개념과 문제풀이를 개별적으로 관리하는 수업이 가능하다라고 하면서 "새학년 첫 시험을 위해서는 학생 수준에 맞는 개별화 통해 단순한 성적 향상이 아닌 장기적으로 수학학습의 틀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둔산동 수학학원 스터디플러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학원 블로그나 밴드를 참조할 수 있으며, 방문을 통해 보다 자세한 일대일 학습상담이 가능하다.

 

Copyrights ⓒ 미래에너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장명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